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차량 안심주차번호 서비스 무료앱 개인정보유출 막기

by 르네마인드 2023. 5. 20.
728x90
반응형

차량에 무심코 올려둔 핸드폼번호가 들어간 주차번호판이 개인정보 유출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나의 소중한 개인정보가 범죄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안심번호로 주차번호판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료 안심번호 앱으로 
평생 안전한 주자번호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안심번호 모바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모바앱은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하고 싶은 번호는
내가 맘에 드는 번호가 나올 때까지 고를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을 막기위해
나랑 상관없는 번호위주로 외우기 쉬운걸 해두면 좋을 거 같습니다.
 
 

 
 
내 안심번호를 고르고 나면
설정이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아래 미아 찾기 메시지가 보이는 것도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서 
미아 찾기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상대방이 내 안심번호를 보고 전화를 걸었을 때
전달될 메시지와 알림음 설정도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받는 메시지
내가 받는 모바 알림
반응형

상대방이 실제로 내 안심번호로 전화를 걸면
상대방도 메시지를 받을 수 있고
나에게도 모바앱을 통해 알림이 오게 됩니다.
 

모바 앱을 통해
보험사 전화번호도 한 번에 볼 수 있으니
편리하네요
 
차량주차번호판을 주문할 수 있는 메뉴도 있으니(유료)
모바앱에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