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카니발 리콜 오토큐 예약방법

by 르네마인드 2023. 6. 1.
728x90
반응형

지난주에 카니발 리콜 고객 통지문을 받았습니다
리콜을 직접 받은 건 저도 처음이라.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리콜 예약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리콜 내용은 카니발 파워슬라이딩도어 개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1. 도어 열림/닫힘 시작시 경고음 (2회) 추가
2. 도어 닫힘 직전 속도 저감

이렇게 두 가지에 대한 업데이트를 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리콜을 받을 수 있는 곳은
기아 오토큐 서비스센터, 서비스 협력사인데
예약 후 방문 했더니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리콜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기아오토큐 예약방법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MyKia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앱이 없으신 분들은 다운로드하시고 가입, 차량정보를 기재 후에 해주세요

 

 

 

MyKia 앱에 접속해서 차량정보를 등록해 두면

차량점검할 때도 너무 편리합니다.

내차관리 > 정비예약을 클릭합니다.

( 기존 사용자라면 리콜관련해서 메인 화면에 정비예약이 떠있을 수 있습니다.)

 

 

 

정비예약을 누르고 들어가면 여러 가지 정비할 내용이 보이는데

필요하신 부분이 있다면 추가로 신청해 주시면 되고,

맨 아래 무상수리(리콜) 체크 후에 다음 > 내 위치에서 가까운 혹은 자주 가는 오토큐가 있다면 검색해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리콜 부분에 있어서는 무상으로 가능합니다.

 

 

 

 

 

 

저는 리콜 통지문 받자마자 신청을 했더니 빨리 예약하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문을 열 때 경고음이 울리고

닫힐 때 마지막에 조금 천천히 닫히게 되었습니다.

 

 

 

 

리콜대상차량 : 카니발 (KA4)

차량제작연도 : 20.7.22~23.4.27

리콜시정조치기간: 23.5.17~(1년 6개월 및 완료 시까지 )

 

 

 

리콜시정조치기간이 여유가 있지만, 시정하지 않을 경우 파워슬라이딩 도어 닫힘 시 사람이 끼이거나 상해 가능성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특히 어린아이가 있는 경우에는 더욱 위험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시간 되실 때 빨리 리콜조치를 받으시면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