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

by 르네마인드 2022. 11. 23.
728x90
반응형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
iPhone AppleCare+ 가입방법

애플 사용자라면 궁금해할 정보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맥북, 애플워치 사용자라면 고장이나 파손, 분실 시 수리비용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이번에 새로 아이폰 14 pro 기종으로 기기변경을 하면서
제품 자체가 고가이다 보니 저 또한 미리 안전하게 보험가입을 해두어야겠다는 생각에 AppleCare+에 가입했습니다.
폰 보험에 대해서는 통신사를 통한 휴대폰 분실/ 파손보험을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지만
제가 사용하는 통신사 엘지유플러스의 경우,
분실보상금액/ 파손 보상금액이 안드로이폰 고객부담금: 손해금액의 20% , 아이폰 고객부담금 : 손해금액의 30%가 발생합니다.
통신사마다 보상금액에 대한 비율을 다를 수 있겠지만
아무래도 아이폰은 대부분의 디바이스가 고가이다 보니 고객부담금이 발생이 된다면 부담이 느껴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저는 부담을 덜기 위해 애플케어플러스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728x90

iPhone AppleCare+의 경우,
최대 2년간 우선적인 전문가 기술지원과 Apple의 추가적인 하드웨어 보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원스톱 기술지원, 하드웨어 보증, 소프트웨어 지원 등의 혜택이 포함됩니다.
보증범위는,
iPhone, 배터리, 기본 포함 USB-C-Lightning 케이블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횟수 제한이 없는 보장으로
화면 또는 후면 글라스 손상은 건당 40,000원, 기타 우발적인 손상은 건당 120,000원의 본인부담금이 부과됩니다.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
AppleCare+를 새 iPhone과 함께 구매하거나
아이폰 구매 후 60일 이내 애플스토어 혹은 전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애플스토어가 없다면 전화로도 신청이 가능하니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333-4000
(간단한 원격진단 실행 및 구입 증명 필요)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을 위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니
애플 아이디와 성함, 애플 기종, 일련번호 (설정 > 일반> 정보)를 확인 후 원격진단을 진행합니다.
별다른 문제없이 원격진단이 완료가 되면 결제방법을 선택하고 진행하면 되는데 계좌이체와 신용카드결제 중에 신용카드결제를 추천합니다.
계좌이체의 경우 바로 확인이 어려워서 2-3일 소요될 수 있다고 합니다.
iPhone 14 pro의 경우, 296,000원이라는 고가의 금액이라 부담될 수 있는데, 2년의 보증기간 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AppleCare+ 플랜>
보증기간 2년
iPhone 14 Pro, iPhone 14 Pro Max
₩296,000
iPhone 14 Plus
₩233,000
iPhone 14, iPhone 13, iPhone 13 mini, iPhone 12
₩197,000
iPhone SE(3세대)
₩98,000
보증은 신용카드결제 후 바로 적용되는 것이고
보증 증명서 2주 이내 메일로 발송된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바로 AS 받을 일이 발생되면 안 되겠지만, 혹시라도 보증 증명서를 받기 전에 문제 발생 시를 대비해서
주문번호는 미리 받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2주 이내 보증 증명서에 대한 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는 다시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매일 사용하는 휴대폰이고 신상폰은 가격대도 높다 보니 AS에 대한 걱정을 잡아둘 애플케어플러스 구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저도 애플케어플러스 구입을 하고 나니 왠지 모를 안도감이 들어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 구입으로 안심하고 휴대폰을 사용해보면 좋겠습니다.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구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apple.com/kr/support/products/iphone/

728x90
반응형

댓글